학교에서 시험공부를 하다가 집에 오는 길에 네이버에 들어가보니깐

검색어 순위에 "노란리본" 이라는 단어가 올라와 있더라구요 ㅎ

벌써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한지... 159시간이 지났네요 ㅠㅠㅠㅠㅠㅠ

우리 불쌍한 학생들은 공포와 추위에 떨며 죽을을 맞이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너무너무 안타깝고 가슴이 아픕니다 ㅠㅠㅠ

현재까지 상황 : 탑승자 476명, 구조자 174명, 사망자 121명, 실종자 181명

 

저도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해봅니다!!

노란리본이란...

노란리본의 의미는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이라는 의미로.

노란리본으로 통일된 바람을 전해서 기적을 만들자라는 의미가 있어요.

노란리본의 정석 의미로는 다시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라고 하네요.

8시간전에는, 노란리본을 달면 저작권 침해로 벌금 500만원을 내야된다고 해서

이걸 누가 하나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다 거짓말이였네요...

요즘 티비나, 라디오나, 사람들의 대화에서도...

모든 사람들이 세월호의 실종자들이 한명이라도 살아서 돌아오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희망의 끈을 놓지 맙시다 ㅠㅠㅠㅠㅠ

아직 늦지 않았어요...

"Yellow Ribbon Campaign for Sewol Ferry Victims"

Still wishing for the return of the Sewol Ferry Victims Pray for them.

"One Move Makes a Huge Miracle"

Pray For South Korea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볼수 있습니다~

1%의 기적을 바라봅니다!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