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 악보"입니다 ^^

매일 1000명 이상의 방문자가 제 블로그에 들어오고 있는데요 ㅋㅋ

너무너무 기쁘네요 ^^

덕분에 악보 블로그 관리하는 재미도 있구요 ㅋㅋㅋㅋ

 

혹시 궁금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블로그 분석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ㅋㅋ

1) 유입 경로 

 

 

1위 ) 네이버 (역시 네이버!!!)

2위 ) 네이버 모바일 (의외네요 @_@) ← 악보를 스마트폰으로 보시고, 기타 치시나봐요 ^^;;

3위 ) 구글 ← 외국에서 많이 들어오는거 같아요~

4위 ) 다음 ← 다음에서는 제 블로그가 인기가 없나봐요 ㅠㅠㅠ

 

 2) 유입 키워드

 

 

"유입 키워드"란 네이버, 구글, 다음에서 어떤 검색어를 통해 제 블로그에 들어왔는지 알수 있는건데요 ㅎ

역시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1위 ) 스마트 악보 ← 감사합니다 ^^

2위 ) 봄봄봄 코드 (봄이라서 그런가요?? ㅋㅋㅋ)

3위 ) 로망스 기타코드 ← 제 악보중에 "로망스" 제목이 들어간 곡이 없는데... (뭘까요..??) ㅋㅋㅋ

4위 )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 이승철 아저씨껀가요?? ㅋㅋㅋ

 

 3) 검색어 통계 

 

 

"검색어 통계"란 블로그 내에서 입력된 검색어 통계인데요 ㅎㅎ

1위 ) 故김광석 ← 명곡들만 남기고 가신... ㅠㅠ

2위 ) 버스커 ← 버스커는 매일 올라와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3위 ) 성시경 ← 다음에 시간나면 성시경씨 곡을 코드좀 따봐야겠네요 ^^

4위 ) 아이유 ← 사랑스런 우리 아이유 ㅋㅋㅋ

 

 4) 가장 많았던 방문자수

 

 

2012년 4월에 방문자수가 가장 많았습니다!!

4월에만 무려!! 162091명!!! @_@ (요즘 한달 평균 방문자수가 40000명이니깐 거의 4배네요!!!)

그날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ㅋㅋㅋㅋ 바로 버스커버스커 1집 앨범 발매한 날인데요

블로그 초창기때라서 너무 정신이 없었는데 ㅎㅎ (딱 2년 됐네요 ㅎㅎ)

 5) 조심하세요~

 

 

구글에 "스마트 악보"를 검색하면, 제 블로그가 가장 먼저 뜨긴하지만,

밑에 제 블로그를 따라한 블로그가 있습니다. ㅠㅠㅠㅠ

다른 블로그 들어가시지 않게 유의해서 들어오세요 ~ ^^

항상 열심히 하는 "스마트 악보" 되겠습니다 ㅋㅋㅋ

방문자 수가 늘어날수록 저는 더 힘을 얻으니깐 ^^

많은 홍보도 부탁드릴게요~ ♡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네요 ㅠㅠㅠ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