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스마트 악보"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제가 새로운 광고를 넣기위해

지난주 금요일 3월 21일날 새로운 광고배너를 추가했었는데,

그쪽 싸이트가 해킹을 당하면서 악성코드가 뭐 어쩌구저쩌구..

 

저도 자세한 내용은 잘 몰라요 ㅠㅠㅠㅠ (저도 사실 피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에게 잠시나마 불편을 끼쳐드린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스플로러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분들은 잘 모르셨겠지만...

구글이나 크롬 firefox등등에서 제 블로그 출입을 막아놨더라구요 ㅠㅠ

3월 25일 구글에 악성코드 제거해서 검색 다시 가능하겠금 신청한 결과

현제 구글이나, 크롬에서 검색이 다시 가능합니다 ^^

여러분 컴퓨터에 전혀 피해가 가지 않으니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저도 어제까지만해도 이런일이 있었다는걸 몰랐습니다 ㅠㅠㅠ

방문자 수가 계속 줄길래... 내 블로그가 인기가 없어지는구나 ㅠㅠㅠ

뭐 이런 생각 저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악성코드라니!!!!

검색을 막아놨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구글 크롬에서 문제 해결이 되니 바로 방문자수가 많이 늘기 시작했네요 ^^

열심히 하는 스마트 악보 되겠습니다 ^^

혹시 다른 문제점이나, 고쳐야할점 같은게 있으면 바로바로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가능한건 다 해보겠습니다 ㅎㅎ

배경 바꿔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던데... 하얀색배경을 오래보고 있으면

눈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까만색으로 했습니다 ^^ 이해해주세요~~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