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이 시작되었는데요.

진짜 화가 납니다..

이건 장난을 넘어서,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히 보면... 리본 모양 같기도 하지만, "ㅇㅂ" = 일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금 사람 생명 가지고 장난칩니까??!!! 너무너무 화가 납니다.

지금 소중한 생명이 세월호 안에서 죽어가고 있는데,

이런 장난이 치고 싶을까요???

아무리 이걸 만든 사람이 심심하고 관심 받고 싶었다고 해도,

사람 생명이 관련된 문제인데,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에 참여해주시고!

잘못된 노란리본인지 아닌지 주위하세요~!

현재까지 상황 : 탑승자 476명, 구조자 174명, 사망자 156명, 실종자 146명

 어제 제가 공유한 노란리본 외에

새롭고 이쁜 노란리본들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작은 기적 하나라도 괜찮습니다 ㅠㅠㅠ 제발...

 아직 희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희망이 아주 희박하다고 해도, 희망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1%의 기적을 바라봅니다!"

노란리본의 의미는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이라는 의미로

노란리본으로 통일된 바람을 전해서 기적을 만들자라는 의미가 있어요.

노란리본의 정석 의미로는 다시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라고 하네요.

단원고 학생들~ 어디 갔다 이제 온거니?? ㅠㅠㅠ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