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2012년을 마무리하며...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스마트 악보'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지만...

제가 누가 누군지 잘 몰라서... ㅋㅋㅋㅋ

그 대신 여러분께는 악보를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누구 한테 줘야할까요???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은 총 10장!!!

 

오늘은... 12월 30일이니깐...

이제 2013년이 되려면 2일 남았네요...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분은...

글을 남겨주세요~

제 맘대로 결정해서 소녀시대 컴백과 함께

2013년 1월 1일날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 다른 싸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우선권을 드리겠습니다 ***

(있으신분은 다른 블로그 싸이트 주소도 적어주세요)

초대장 받으실 이메일 주소도 적어주세요!!! ^^3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