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기한 거 하나 찾아냈네요 ㅋㅋㅋㅋ

 

↑왜케 화질이 안좋지 ㅠㅠ

2주전만해도 네이버에 스마트 악보라고 치면 밑에 연관으로 아무것도 안나왔었는데 ㅋㅋㅋㅋ

어제부턴가? 오늘부턴가? 암튼...

검색창에 '스마트 악보'라고 치니깐 밑에 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검색이 다른 검색창에 비해 월등하긴하네요 ㅎ (이거때문에 네이버 검색창에 생긴건가??ㅎ)

근데... 다음은 아직 아무것도 안떠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만큼 제 블로그가 관심이 많다는 증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좋네요 ^^

'스마트 악보'라고 검색창에 치면 제일 먼저 뜨는게 제 블로그 입니다 ^^

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ㅠㅠ

보답의 의미로 악보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세계가 '스마트 악보'를 검색하는 그날까지!!!!!!!!!!!!!

오늘도 음악과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ㅎ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