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 미소속에 비친 그대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A         F#m       D        Bm7       A       E

A                         C#7        

너는 장미보다 아름답진 않지만~

F#m                 D          B7

그보다 더 진한 향기가~

Bm          E    A        F#m

너는 별빛보다 환하진 않지만~

Bm      Bm7      E

그보다 더 따사로와~

A                         C#7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 보며~

F#m                 D          B7

슬픈 목소리로 불러 보지만~

Bm          E    A        F#m

아무말도 없는 그대 나만을 바라보며~

Bm      E

변함없는 미소를 주네~

D             E    C#7              F#7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Bm    Bm7      E

그리고 그대의 미소

D             E    C#7              F#7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Bm   Bm7        E

하지만 너무나 슬퍼~

        A                         C#7

나는 울고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F#m      F#7          Bm         E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보면서

        A          F#m        B9     

다시 울고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Bm      Bm7  E        A     Bm    C#m    Bm      A

지난 추억에 빠져있네 그대여~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