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 서시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D    Gm    D    Gm    D    Gm    D/F#    Em D    C

D                 Gm

해가지기전에 가려했지

D                  Gm

너와 내가 있던 그 언덕 풍경속에

D                  Gm

아주 키작은 그 마음으로

D                  Gm

세상을 꿈꾸고 그리며 말했던곳

D    A/C# Bm         G               A 

이제 여행을 떠나야하는 소중한 나의 친구여~

D                 Gm

때론 다투기도 많이했지

D                   Gm

서로 알수 없는 오해의 조각들로

D                 Gm

하지만 멋적은 미소만으로

D     A/C#  Bm       D/A      G            A7             

너는 내가 되고 나도 네가 될수 있었던 수많은 기억들

        D                    A

(후렴)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께

Bm                   G     A          D

걷다가 지친 네가 나를 볼 수 있게

D                   A          

저기 저 별 위에 그릴거야

Bm                   G     A         G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D     A/C#  Bm       D A      G            A7             

너는 내가 되고 나도 네가 될수 있었던 수많은 기억들

        D                    A

(후렴)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께

Bm                   G     A          D

걷다가 지친 네가 나를 볼 수 있게

D                   A          

저기 저 별 위에 그릴거야

Bm                   G     A         G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D                    A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께

Bm                   G     A          D

걷다가 지친 네가 나를 볼 수 있게

D                   A          

저기 저 별 위에 그릴거야

Bm                   G     A         D    F      G    D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예~~  오~~~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