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G               Em            Am             D7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G               Em            Am  D7         G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이예요

            G               Em            Am             D7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G               Em            Am  D7         G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이예요

G     Bm       Em             Am              D7

사랑한다 아들아(내 딸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G     Bm       Em            Am    D7      G

사랑한다 아들아(내 딸아) 내게 축복 더하노라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