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나는 찬양하리라 기타코드악보입니다.

A                 D     E            C#m  F#m     Bm7        D     E     A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이름찬양 예수 크신 주 이름 다 찬양하리라

A                 D     E            C#m  F#m     Bm7        D     E     A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그 이름 찬양 예수크신 주 이름 다 찬양하리라.

A                 D     E            C#m  F#m     Bm7        D     E     A

나는 영광돌리리 주께영광의 이름 예수크신 주 이름 다 찬양하리라

A                 D     E            C#m  F#m     Bm7        D     E     A

나는 영광돌리리 주께영광의 이름 예수 크신 주 이름 다 찬양하리라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