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 보고싶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         Dm         F   Fm   Em7  Am7    Dm7     G7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있는 너의곁에


C        Dm          F   Fm     Em7  A7 Dm7         G7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F          Em          Dm      G7         C      C7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F                Em   A7  Dm7        D            Gsus4     G7


울고싶다 내게 무릎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수 있다면


    C                 F     Fm  Em7  Am7     Dm7  Gsus4  G7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있지만


C                     A7              Dm7 G7   F


더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Em     A7 Dm7       G7         F        Em       Dm7       G7      C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싶다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