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나는 자유하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D                            C                  G                            D

나는 자유하네 춤추며 나는 자유하네 주의 사랑이 나를 자유케하네

D                            C                  G                            D

나는 찬양하네 춤추며 나는 찬양하네 주의 사랑이 나를 찬양케 하네

Em7   G    A           G      A  G     Em7         A

예     수    나의 모든것 그 영 광 난 찬양하리라

D                     Em7                 G                         D

춤추며 노래하리 춤추며 달려가리 주님을 향해 다함께 소리쳐

D                      C                    G                                D

춤추며 찬양 하리 춤추며 경배하리 다윗 처럼 춤을 추며 예배해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