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목마른 사슴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      G       Am   C            F    G     C   G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C      G        Am   F       Dm7 G   C

내 영혼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Am         F     C        F     F7         Dm    Esus4 E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C     G         Am   C             F    G     C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C     G        Am   C            F    G     C   G

금보다 귀한 나의 주님 내게 만족 주신 주

C     G         Am   F       Dm7 G   C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Am          F     C     F     F7        Dm    Esus4 E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C     G         Am   C            F    G     C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