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from 씨엔블루) - 어느 멋진 날 기타코드악보입니다.

Bb         Eb     F7              Bb

기억이 또 나네요 자주 거닐던 호숫가 

Gm            C                Bb              F      

자그마한 얘기로 밤 지새던 그때 참 좋았죠 우린

           Eb    F7                 Bb

기억이 또 나네요 발길 드문 집 앞 공원

Gm            C                Bb              Cm

보고 싶다 수없이 떼를 쓰던 그때 참 좋았죠 그대가 있어서

      C            F

어느 멋진 날 눈물 나는 날

       G           G7         C

눈부시도록 아름다워서 가슴 아픈 날

      Am         Dm

어느 멋진 날 돌아갈 수 없는 날

  Fm                     G

그날 그날 그날 그날 그날

Bb          Eb    F7              Bb

기억이 또 나네요 아껴둔 수많은 말들

Gm            C               Bb             Cm

가슴속 깊숙이 묻어둔 채로 그때는 몰랐죠 이별을 몰라서

      C            F

어느 멋진 날 눈물 나는 날

       G           G7         C

눈부시도록 아름다워서 가슴 아픈 날

      Am         Dm

어느 멋진 날 돌아갈 수 없는 날

  Fm                     G

그날 그날 그날 그날 그날

Am                    F

그대는 날 잊어간대도 하염없이 흘러내려요

E            Am

눈물 마른 추억들

Am                     F

우리 사랑했던 기억들 우리 소중했던 날들

C                  G

아직도 나는 잊지 못해요 

      C           F

어느 멋진 날 따뜻했던 날

        G           G7         C

바람에 실려 지난 그대가 불어오는 날

      Am          Dm 

어느 멋진 날 돌아갈 수 없는 날

   Fm                   G

그날 그날 그날 그날 그날

C              Am

Hoo hoo hoo Hoo hoo hoo

F              C

Hoo hoo hoo woo

Am                Dm

어느 멋진 날 돌아갈 수 없는 날

Fm                  G          C

그날 그날 그날 그날 그날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