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F         G7         Em         A7           F          G7        Csus4         C

          C  G7        Am  Am7 F         G7         C       A7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F     G7       Em      Am  Dm7            D7          G7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C G7  Am Am7      F     G7       C       A7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F     G7  Em   Am  F           G7       Csus4      C      F     C     CM7      F    Dm7     Csus4   C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C G7        Am  Am7  F           G7         C     A7

가을에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께요

F        G7      Em    Am Dm7        D7        G7

겨울엔 다이아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께요

          C        G7  Am   Am7      F     G7         Csus4     C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F         G7      Em       Am  F           G7       Csus4      C      F     C    CM7     F    Dm7     Csus4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C  G7       Am    Am7   F          G7        C       A7

나의 사진 앞에 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F      G7       Em       Am  Dm7       D7         G7

나는 그 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C   G7  Am Am7      F    G7       C       A7

나는 천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F     G7  Em  Am  F           G7        Csus4      C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C   G7  Am Am7      F    G7       C       A7

나는 천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F     G7  Em  Am F           G7       Csus4     C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F     G7  Em  Am F           G7       C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