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티파니, 서현 - 오빠나빠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F#      B       Bbm7       F#m       G       D       E     A7


G           D             G


다 아는데~ 난 아닌데~


C#7      F#       Bsus4 Bm F#m G   A           F#m7     F


그래도 놓치기 싫은데 딱 한번만 내 말을 들어요


Em7            Bm     


오빠 앞에선 여자란 말이야~


B      E         B         G#              C#m7


나랑 밥한번 먹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A7             E             F#m7       B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언닌 왜 만나나요


        E            B            G#7       C#m


아직 나는 안되나요 많이 부족한가요


      F#m         E         Am    F#m       E     D     Gm     A


한번만 날 믿어봐요 내가 잘 할수 있는데


A          D           G


왜 자꾸만 웃기만해요~


C#7      F#       Bsus4 Bm F#m G   A           F#m7     B7


내가 그렇게 애기같아요 딱 한번만 내 진심들어요


Em7            Bm     


오빠 앞에선 여자란 말이야~


B      E         B         G#              C#m7


나랑 밥한번 먹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A7             E             F#m7       B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언닌 왜 만나나요


        E            B            G#7       C#m


아직 나는 안되나요 많이 부족한가요


      F#m         E         Am    F#m       A


한번만 날 믿어봐요 내가 잘 할수 있는데


       E        D       Dm              A     B      Bm            CM7   G


하루에 만번~ 생각이 나요~ 눈물이 나도 나 이렇게 참아~


        D           A          F#           Bm7


그댈 사랑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


              G             D           Em7          G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언닌 왜 만나나요


A     E             B           G#            C#m7


오빤 정말 나쁜 사람 정말 내 맘을 몰라~


AM7   G#m7  C#m7   Am         E   A    G#m7


날믿어봐요 나도 잘 할수 있는데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