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 악보'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


모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갑자기 티스토리 2016년 블로그 결산 공지가 뜨길래 신기해서 공유해보려구 포스팅해봅니다.



제가 '스마트 악보'라는 블로그를 만든지 벌써 5년이나 되었더라구요 ㅎㅎ


각종 저작권 문제때문에 블로그 글이 사라져서 많이 서러웠었는데,


코드를 직접 따서 올리는건데 그것도 안되나봅니다 ㅠㅠㅠㅠ



언제부턴가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불편하시더라도 '다음' 검색창을 통해서 스마트 악보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래도 저희 '스마트 악보'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꾸준히 계셔서


저도 가끔씩 시간날때마다 악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



방명록에 코드가 필요하신 곡이 있으시다면,


제가 여유가 될때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스마트 악보'가 다시 살아날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이걸로 2016년 블로그 결산 마치겠습니다 ^^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