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 - 고칠게 기타코드악보입니다.




     Bb             Eb           F               Bb


요즘 너무나 네가 낯설게 느껴져 어제는 전화도 한번 없었지


Gm             Eb                F                   Bb


어디니 밥은 먹었냐고 묻는 상냥한 네 말 기다렸는데


      Eb    F         Dm  Gm       Cm   F        Bb


아무말도 없는 너를 보며 느껴 내가 알던 네가 맞는건지


       Eb    F       Dm   Gm          Cm              


다른 사람 네게 생긴건지 이제 더이상 날 사랑하지 않니


     F


우리 이별 인거니


        Bb                  Eb            F      Dm         Gm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 진거니


     Eb        Dm       Gm       Cm        F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떻게 난 어떻게


        Bb                  Eb           F        Dm       Gm


내가 뭘 잘못한건지 왜 내가 싫증나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거라면


     Eb        Dm      Gm       Cm        F          Bb


말해줄래 너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께 다 고칠께 떠나지마


      Bb            Eb            F               Bb


나는 아직도 니가 내것만 같은데 오늘도 네게 전화를 걸어서


Gm            Eb                 F                 Bb


잘자라 오늘밤 꿈에서 보잔 달콤한 말 해줄것 같은데


        Bb                  Eb            F      Dm         Gm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 진거니


     Eb        Dm       Gm       Cm        F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떻게 난 어떻게


        Bb                  Eb           F        Dm       Gm


내가 뭘 잘못한건지 왜 내가 싫증나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거라면


     Eb        Dm      Gm       Cm       F        


말해줄래 너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께 다 고칠께


        Bb                   Eb           F       Dm           Gm


왜 그리 차가운건지 예전에 니가 맞는지 너 전에 만나던 그 사람 때문이니


     Eb       Dm        Gm      Cm        F             Bb


말해줄래 너가 만나는 그 사람처럼 고칠께 다 고칠께 떠나지마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