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               G            Am              Em
 
이 세상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F             C    Dm          G7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C               G               Am           Em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F             C          Dm       G7   C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C                Em       F             C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F                Em  Am Dm           G7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 가고
 
C               Em      F               C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F               Em   Am Dm           G7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적 소망들도
 
Gm                  C  Gm                 F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잖아
 
C               Dm             G7
 
나에겐 가고 싶은길이 있어
 
C               G               Am           Em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F             C          Dm      G7    C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 없어
 
C                Em       F              C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F                Em  Am Dm           G7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 가고
 
C               Em       F               C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F                Em Am Dm           G7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적 소망들도
 
Gm                   C Gm                  F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잖아
 
C               Dm            G7
 
나에겐 가고 싶은길이 있어
 
C               G               Am             Em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F            C          Dm       G7    C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 없어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