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이스 - 해변으로가요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Am        C          Am           C

Am                C                  Am               C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F         E7      Am   G    Am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Am         C                 Am            C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F            E7      Am   G   Am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Am      Dm     Am        G#m Am             Dm      E7      F#    E7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Am               C                  Am                C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F         E7      Am   G    Am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F           E7        Am  G   Am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Am      Dm     Am         G#m  Am             Dm      E7       F#   E7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Am         C                 Am            C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F            E7       Am   G   Am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F            E7       Am   G   Am      C          Am         C          Am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