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 나의 노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전주) G              D              C             D

G           D        C         G  Em    D       C            G

아무것도 가진것 없는이에게 시와 노래는 애달픈 양식

G        D           C          G  Em      C        Am7      D

아무도 뵈지않는 암흑속에서 조금한 읊조림은 커다란빛

G     D    C  G   D     C  G     D    C  G   D    C

나의 노래는       나의 힘 나의 노래는      나의삶~

G          D        C          G  Em      D        C           G

자그맣고 메마른 씨앗속에서 내일의 결실을 바라 보듯이

G       D         C          G  Em      C       Am7    D

아이의 조그만 읊음속에서 마음에 열매가 맺혔으면

G     D    C  G   D     C  G     D    C  G   D    C

나의 노래는       나의 힘 나의 노래는      나의삶~

G        D           C          G  Em     D           C               G

거미줄 처럼얽힌 세상속에서 바람에 나부끼는 나무가지 처럼

G           D               C          G Em       C         Am7         D

흔들리고 넘어져도 이 세상속에는 마지막 한방울의 물이 있는한

G     D     C  G  D   C   G     D    C  G  D    C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G         D          C           G Em       D          C           G

수많은 진리와 양심의 금문자 찬란한 그빛에는 멀지 않으리

G        D        C          G  Em      C        Am7       D

이웃과 벗들의 웃음 속에는 은은한 가락이 울려 나오면

G     D    C  G     D     C  G     D     C  G       D     C      Am7

나는 부르리   나의노래를   나는 부르리 가난한 노래를

G         D          C          G

그러나 그대모두 귀기울일때

G        D          C  Am7   G

노래는 멀리멀리 날  아가리

G        D          C  Am7   G         D         C          D

노래는 멀리멀리 날  아가리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