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 거짓말 기타코드악보입니다.

 

 

                B                           BM7                 B7                         E

(미안해) 난 니가 싫어졌어 우리 이만 헤어져 다른 여자가 생겼어 너보다 훨씬 좋은

   Em                           B                  C#m7         F#7          B      F#7

실망하지는 마 난 원래 이런 놈이니까 제발 더이상 귀찮게 하지마

                  B                                                    BM7

그래 이래야 했어 이래야만 했어 거짓말을 했어 내가 내가 결국 너를 울리고 말았어

       B7                                                E

하지만 내가 이래야만 나를 향한 너의 마음을 모두 정리할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

     Em                                    B 

내 맘을 내 결정을 어쩔수 없음을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니가 날 떠나지 않을 것임을

C#m7                    F#7                 B             

알기에 너무나도 잘 알기에 어쩔수 없어 널 속일게 미안해 널 울릴게

   B                     BM7                      B7                      E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Em                      B                        C#m7      F#7        B          F#7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B                    BM7                    B7                      E

왜 자꾸 날 따라와 싫다고 했잖아 다른 여자가 생겼다고 몇번 말했잖아

     Em                         B                    C#m7      F#7         B       F#7

너 자꾸 이러면 나 이제 정말 화낼거야 제발 너도 다른 사람 찾아

                 B                                                BM7

왜 자꾸 이러니 왜 자꾸 날 힘들게 하니 니가 자꾸 이러면 내가 널 떠나 보내기가 힘들잖니

        B7                                                               E

내가 어디가 좋니 이렇게 매일 고생만 시키잖니 그리고 너 정도면 훨씬 좋은 남자 얼마든지

                    Em                                                      B

사귈수 있잖니(싫어 싫어) 정신차려 바보야 정신차려 제발 다시한번 말하지만

                                           Cm7              F#7                       B                   F#7

나는이제 니가 정말싫어 그러니 제발 돌아가 제발 저리가 난 니가 싫어 니가 정말 싫어

   C                     CM7                      C7                      F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Fm                      A                        Dm7         G7        C          G7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C                     CM7                      C7                      F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Fm                      A                        Dm7         G7        C          G7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