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기타코드악보입니다.



B                          Ebm7

     손을 잡고 싶은데      안아주고 싶은데

E                              Em7

     왜 내가 조심스럽지      왜 내가 조심스럽지

B                             Ebm7

     걷다가 닿는 어깨에       내 맘이 깊게 설레네

E                               Em7

     별것도 아닌 스킨십에      왜 내가 설레오는지

   B                              Ebm7               

알죠 당신의 웃음 앞에선 나도 순수해지네요

E                              Em7

     이런 애틋한 감정이 나는 너무나 좋아요

B                                 Ebm7

     당신 목소리를 들으면 나도 귀가 떨려오네요

E                              Em7

     이런 애틋한 감정이 바로

B                              Ebm7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E                               Em7

만남이란 말이 나는 너무 좋아

B                                 Ebm7

정말 예쁜 여잔 당신 같은 여자

E                                Em7                   

가만히 있는데 보고 싶은 사람 그대는 알겠죠

B                             Ebm7

     오늘은 보고 싶어서      연락할 이유를 찾고

E                               Em7

     그건 좀 아닌 것 같고      그냥 난 집이나 갈래

   B                              Ebm7

알죠 당신의 웃음 앞에선 나도 부끄러워지네요

E                              Em7

     이런 애틋한 감정이 나는 너무나 좋아요

B                                 Ebm7

     당신 목소리를 들으면 나도 귀가 떨려오네요

E                              Em7

     이런 애틋한 감정이 바로

B                              Ebm7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E                               Em7

만남이란 말이 나는 너무 좋아

B                                 Ebm7

정말 예쁜 여잔 당신 같은 여자

E                                Em7                   

가만히 있는데 보고 싶은 사람 그대는 알겠죠

(간주) B              Ebm7            E          Em7     x2

B                                  Ebm7

     그대 웃는 모습이 너무 보고 싶어서

E                                 Em7

     가슴이 아파 왜 난 볼 수가 없어

B                                 Ebm7

     툭툭 내뱉는 말에 내 사랑이 있어

E                                       Em7

     제발 가지 마요 제발 가지 마요

B                              Ebm7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E                               Em7

만남이란 말이 나는 너무 좋아

B                                 Ebm7

정말 예쁜 여잔 당신 같은 여자

E                                Em7                   B

가만히 있는데 보고 싶은 사람 그대는 알겠죠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