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G                        C           Am           D7          G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G                        C        Am          D7          G

새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G   D7 C   G   C            Am7         D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G   D7 C D Em Am7       D7sus4    G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G                        C          Am        D7         G

겸손히 내 마음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G                         C        Am          D7           G

나의 맘 깨끗게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향하게 하소서 

       G   D7 C   G   C            Am7         D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G   D7 C D Em Am7       D7sus4    G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