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주님 한 분만으로 기타코드악보입니다.

      G                Bm   Em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C                 G     D

나의 모든것 되신 주님 찬양해

     G                 Bm   Em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C       D     G

목소리 높여 찬양해 

     G                Bm   Em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C                  G     D

나의 모든것 되신 주님 찬양해

     G                Bm   Em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C          D     G

목소리 높여 찬양해 

G   D       C            G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C     G      D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Am    D    Bm   Em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Am       D     G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G   D       C          G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C    G       D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Am   D      Bm   Em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Am       D       G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