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 약할때 강함 되시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F         C           Dm          F            Bb            F  C  F      C7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F         C           Dm         F            Bb           F  C  Bb     F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F  C Dm  F  Bb  F  C  F      C7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F  C Dm  F  Bb  F  C  F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F         C          Dm           F          Bb            F C  F       C7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F         C          Dm           F           Bb            F C  Bb      F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 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F  C Dm  F  Bb  F  C  F      C7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F  C Dm  F  Bb  F  C  F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