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 내 안의 그대 기타코드악보입니다.




A        E           F#m   A     DM7                    Esus4    E


   슬픔은 없을것 같아요 우산없이 비오는 거리를 걸어도


A        E          F#m    A          DM7        Esus4   A


   나는 행복할 것 같아요 내 안에 그대가 왔잖아요


F#m    C#m    DM7       A        Bm7              A


   그대와 내가 마주쳤던 순간에 나는 다시 태어난거죠


     Bm        E               C#         F#m     D     Bm7       Esus4   E


그대가 없던 어제의 나는 없던 것과 같아요 기억조차 없는 걸    요


F#m     D            E           C#m    D       A           Bm   E         F#m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그대만 생각하면 터질것만 같아요


F#m     D            C#          F#m       Bm         E      A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A        E              F#m    A       DM7                    Esus4   E


   그대가 내 이름을 부를때 나는 내가 나인게 너무 행복하죠


A        E            F#m   A          DM7       E7sus4    A


   그대가 날 보고 웃을땐 난 모든 세상에 감사해요


F#m     C#m    DM7       A      Bm7               A


   난 괜찮아요 혹시 어려워마요 다시 혼자가 된다해도


      Bm         E              C#         F#m   D    Bm7        Esus4    E


내 안에 그대 있음이 나를 살아가게 할테니 그대가 날 지킬테   죠


F#m     D            E           C#m    D       A           Bm   E         F#m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그대만 생각하면 터질것만 같아요


F#m     D            C#          F#m       Bm         E      A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Dm      G7          CM7        F   Bm7  E          A     C#m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한다면 그대꿈에 가게 될까요?


Bm7     E           C#m   Cdim7  Bm   A     D         E       Esus4


   잠든 그대 꿈에 나 찾아가      입 맞추고 돌아올까요


F#m     D           E           C#m    D         A        Bm    E           F#m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F#m     D          C#           F#m       Bm           E      A


   어떡하죠? 사랑만도 너무 아픈데 이별은  난 모를래요


(간주) A        F#m        Bm         E        C#m        D        A        Bm7        E


F#m    D             C#         F#m       Bm         Esus4    A       DM7     A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