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2집 -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자활신) 기타코드악보입니다.

 

 

Ebm                                       Bbm                     Ebm

눈물 나게 하는 사람 이젠 어떡해 울먹이는 이 마음을 나는 어떡해

Ebm                                         Bbm                    Ebm

어긋나버린 이 상황을 이젠 어떡해 무너지는 마음들을 나는 어떡해

B                                                   Db

눈물 나게 하는 나의 친구들과 사람들을 이 노래로 지워 볼까

       Bbm                                          Ebm

점점 커져 가는 나의 아쉬움과 불안한 맘 이 순간만 잊어 볼까

      B                                           Db

조그맣고 약한 나의 미래 속은 도대체 얼마나 더 힘이 들까

      Bbm                                             Ebm

이제 버릴 수도 없는 배어 버린 상황들을 이 순간만 잊어 볼까

Abm                             Bbm

그대여 오늘 잠 못 이룰 밤이네요

                         Abm                         Bbm

내게 노랠 불러 줘 날 위한 그런 그런 노래를

       Ebm                                               Bbm

이제 울렁이는 이 마음과 지나치는 옛사랑을 이 노래로 꺼내 볼까

       Bbm                                               Ebm

절대 잊혀지지 못할 나의 사람들과 추억들을 이 순간만 잊어 볼까

Ebm                                                       Bbm

무너지는 마음들은 보고 싶은  나의 친구들은 이 노래로 찾아올까

      Bbm                             Ebm

절대 잊지 못할 아쉬운 사랑아 이 마음을 채워 볼까

Ebm    Db  Bbm  Abm       Bbm

파도가 불러주는 자장노래에

    Ebm                                    Bbm

난 잠 못 이뤄요 이제 어떡하죠 내 맘에 그댄 이제 어떡하죠

    Abm                              Bbm

난 잠 못 이뤄 난 잠 못 이뤄 아

Ebm    Db  Bbm  Abm       Bbm

파도가 불러주는 자장노래에

Ebm           Bbm Abm Bbm Ebm  Ebm Bbm Abm Bbm Ebm

햇님도 스르르륵 잠이 듭니다       우    우    우    아    아

Ebm                Bbm Abm  Bbm  Ebm

햇님도 스르르르으으 잠이 듭니다

Ebm                                       Bbm

울먹이는 이 마음을 나는 어떡해 어긋나 버린 이 상황을 이젠 어떡해

Ebm                                      Bbm                Ebm

무너지는 마음들을 나는 어떡해

 

Posted by smartblog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