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9월초에 개강하게 되서 오랜만에 인사올리네요~

드디어 2014년 추석이 다가왔어요!!!!

이번 추석은 토일월화수 총 5일을 쉬다보니,

다른 날 보다 훨씬 길게 느껴질거 같네요 ㅎㅎ

이번 추석이 5일이나 있으니,

빨리 집에 가겠다고 과속운전 하지 마시구요!!

과음하지 마시구요!!

아래 한가위 음식별 칼로리표가 있어요 ㅋㅋㅋㅋ

살안찌게 주위해서 식사하세요~!!

심심해서 아래 링크도 몇개 올려봐요 ^^

요즘 비정상회담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다른 연예인 찾고 싶었지만 2013년도꺼는 못찾았네요 ㅠㅠ

그리고 추석을 몇일 앞두고...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하게 된

"레이디스코드"의 은비양과 리세양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사진이 교통사고나기 몇일전에

한복입고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너무너무 안타깝네요 ㅠㅠㅠㅠ

항상 늘 언제나 운전 조심히 하시고!!

가족과 오손도손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Posted by smartblogger
,